TOP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상담전화 053-583-2308

블루체리에서는 고객님의 문의, 불만사항 등을 신속히 처리해 드리기 위해 1:1 문의게시판과 상담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07:00
점심시간
평일 오후 12:30 ~ 오후 01: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카테고리별 질문

  • 답변

    2014년 8월 7일부터 관세청에서 개인정보 유출관련 보안강화의 목적으로 해외구매대행 또는 모든 판매처에서

    주민번호 수집을 금지 되었으며, 이에 개선책으로 주민번호를 대신하여 개인통관부호를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UNI-PASS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사이트 주소 : http://p.customs.go.kr 으로 로그인 없이 접속되오며,

    접속하시어 개인통관부호를 발급 받으셔서 블루체리에서 상품 구매시 개인통관부호 기재란에 기입하여 주시면 원활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 수입신고를 해야 되는 항목 ]

     

    1.구매금액 12만원 이상 일때.

    2.동일 상품 3개 이상 일때.

    3.기능성 화장품 자외선 SPF / 안티에이징 / 미백 등 일때.

    4.향수 용량 60ml 이상 일때.

    5.구매상품이 식품일 경우.

    6.한개의 상품 금액이 12만원 이상 일때.

     

    위의 6가지중 한가지 사항에 포함될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있으셔야 배송 진행 됩니다.

  • 답변 해외직배송상품은 대량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이 사용하는 목적으로 판매하며 대량일경우 관세가 별도로 부과되므로 판매가가 높아지므로 직배송으로 구매하시는 의미가 없습니다.
    또한 저희는 대량구매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국내배송인경우는 대량구매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국내정식수입화장품,존슨앤존스 제품은 국내배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답변 비회원으로 주문하신경우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주문자와 주문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두가지를 입력하시면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시고 회원으로 가입하신경우 이전 비회원주문건은 연동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해외배송업체에 주문은 오후1시에 마감합니다.
    1시이전의 신용카드/계좌이체 일경우는 결제와 동시에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재고가 있는경우 당일 발송가능하고 재고가 없을경우 2~3일정도 더 소요됩니다.
    제품이 품절일경우 고객님한테 연락을 드립니다.

    무통장입금같은경우는 저희가 통장내역을 확인한뒤 고객님 주문건과 이름/입금액이 일치한 주문을 찾아
    수동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오후 1시이후의 주문건은 그날에 확인할수도 있고 다음날 오전에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빨리된다고 배송이 빨리이루어지는것이 아니니 너무 조급해 하지마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입금시 주문자 성함과 입금금액(10원이라도 틀리면안됨)을 꼭확인해주세요.

    초과된 입금액에 대해서는 해외직배송이라서 따로 동봉을 못해드립니다.

  • 답변 저희는 현재 최저마진으로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어서 따로 적립금이나 할인쿠폰은 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제공예정입니다.
  • 답변 해외에서 정식으로 수입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수입처가 자기회사에서 수입했다는 표시로 라벨을 붙입니다.이것을 고객님들은 해외제조업체 붙이는거라 오해하시고 정품라벨이 꼭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다.

    정품라벨 자체가 없습니다.다만 특이한경우 제조사에서 홀로그램스티커를 부착하는경우는 있습니다.
    이또한 국내제품과 해외제품에는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국내수입사에서는 병행제품(다른업체가수입)하는걸 분류하기 위하여 라벨을 붙이지만 실제조업체에서는 박스에 이미 모든 사항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스티커를 제조 붙이지는 않습니다.
    이건 면세점이나 해외매장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국내에서 제조하는 화장품도 국내에서 판매시 별도의 스티커를 붙이지는 않습니다.
     정품라벨이 없다고 가짜는 아닙니다.
    저희 블루체리는 가짜는 판매하지 않으며 가짜일경우 100% 법적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저희 판매량으로 가짜라고 판매되었으면 현재 이자리에 있지도 못할것입니다.
  • 답변 해외직배송제품은 제조일을 알수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2013년 중후반 제품으로 발송되며 제품에따라 초반제품도 있습니다.
    다만 유통기한 이내의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해외화장품의 경우는 제조일은 제품에 날짜가 아니라 배치코드로 표기됩니다.
    코드넘버를 조회해야 제조일을 알수 있으므로 http://checkcosmetic.net/ 에서 브랜드를 선택하고 배치코드를 입력하시면 조회가능합니다.
  • 답변 고객님이 주문하신상품이 배송이 안되는경우는 재고가 없을경우와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경우입니다.

    재고가 없는경우는 전화통화나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직배송일경우는 재고가 없으면 입고가 미정이라서 취소로 말씀드립니다.
    국내배송일경우는 재고가 없는경우 수일내로 입고되면 발송해드리고 품절일경우 따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경우는

    무통장입금으로 하셨는데 입금금액이 틀리거나,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틀릴경우,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틀릴경우=>이경우는 고객센터나 Qna로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나 에스크로 결제일경우 결제페이지에서 조금씩 딜레이가 생길수 있으니 정상적으로 끝까지 결제될때까지 기다려주세요.중간에 페이지를 고치거나 벗어 나시면 결제오류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 답변 해외직배송(구매대행)이란 우리나라에 수입되는 향수,화장품등을 해외판매점에서 국내고객님들에게 직접 발송하는 배송방식입니다.
     정식으로 수입하는경우 관세가 부과되지만 해외직배송일경우 개인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12만원이상등 대량구매나 일정금액이상일경우 관세청에서 재판매목적으로 인지하여 관세를 부과합니다.
     관세가 부과되지 않으므로 국내에 정식수입되는 판매제품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배송기간이 해외에서 들어오므로 4~7일정도 소요됩니다.
     
  • 답변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이 불가합니다.
  • 답변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과 동시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회원탈퇴는 QnA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기능이 빠져있어 추가예정입니다.